애로기술(SOS)지원신청
처리절차
지원신청
접수현황
진행현황
처리절차
애로기술(SOS)처리 절차
애로기술(SOS)지원신청
: On/Off Line을 통해서 애로기술(SOS)를 지원신청
담당자선정
: 기술 코디네이터가 처리담당자를 선정
애로기술(SOS)진단
: 기업 애로기술에 대한 현장 진단 실시
기술지원유무결정
: 담당 연구원이 기술지원가능 여부를 결정
기술지원계획서제출
: 애로기술 해결을 위한 기술지원 계획서 제출
기술심의위원회
: 애로기술지원방법 결정(즉시해결기술지원, 단기애로기술지원 )
기술지원
: 담당 연구원의 현장기술지원 실시
사후관리
: 기술지원결과에 대한 평가
애로기술의 처리절차
는 위와 같으며, 처리상태는 접수완료, 담당선정, 진단완료, 지원중, 지원완료로 나타낸다.
지원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답변완료로 처리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