처리절차

애로기술(SOS)처리 절차

1. 애로기술 접수(On/Off 접수) > 담당자 선정(기술코디에니터가 담당 연구원 선정) > 애로기술 진단(담당 연구원이 기업의 애로기술 진단) > 기술지원 > YES > 계획서작성(기술지원 계획서 작성/제출) > 제원방법 결정(기술지원 계힉서 작성/제출) > 기술지원 실시(기술지원 계힉서 작성/제출) > 사후관리 (지원결과에 대한 평가)
            2. 애로기술 접수(On/Off 접수) > 담당자 선정(기술코디에니터가 담당 연구원 선정) > 애로기술 진단(담당 연구원이 기업의 애로기술 진단) > 기술지원 > NO > 결과회신
  • 애로기술(SOS)지원신청 : On/Off Line을 통해서 애로기술(SOS)를 지원신청
  • 담당자선정 : 기술 코디네이터가 처리담당자를 선정
  • 애로기술(SOS)진단 : 기업 애로기술에 대한 현장 진단 실시
  • 기술지원유무결정 : 담당 연구원이 기술지원가능 여부를 결정
  • 기술지원계획서제출 : 애로기술 해결을 위한 기술지원 계획서 제출
  • 기술심의위원회 : 애로기술지원방법 결정(즉시해결기술지원, 단기애로기술지원 )
  • 기술지원 : 담당 연구원의 현장기술지원 실시
  • 사후관리 : 기술지원결과에 대한 평가

애로기술의 처리절차는 위와 같으며, 처리상태는 접수완료, 담당선정, 진단완료, 지원중, 지원완료로 나타낸다.
지원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답변완료로 처리함.